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 망치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 망치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 망치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요소지만, 모든 회사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이용하는 것은 아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이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마케팅을 성공시킬 수 있는 유용한 몇 가지 팁이 있다.

청중들이 여러분의 확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의 유기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 위에 자리를 요청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의사에 반해서 다른 사람을 추가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불만과 고객들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이다.

A/B 테스트를 통해 피사체 라인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한 개의 이메일을 선택한 후, 그 중 절반은 하나의 제목줄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제목줄로 보내세요.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개인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허락을 받아야 한다.

고객들은 당신이 스팸을 보내거나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것을 보내도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을 유용한 정보로 채우십시오.

단순히 영업 활동을 통해 로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거래도 그들에게 주어라.

휴일처럼 아무 것도 팔지 않을 때도 꼭 이메일을 보내세요.

중요한 휴일은 보통 중요한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가 아니다.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개인적인 문제, 휴가, 그리고 다양한 다른 매장에서 오는 홍수에 몰두하기 쉽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이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귀사가 가지고 있는 다른 휴일 매출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의 다른 마케팅 노력과 유사한 방식으로 브랜딩하면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즉시 인식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 때문에 모든 마케팅 자료에 사용하는 회사 색상, 글꼴 및 로고를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게다가, 당신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재앙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매우 성공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 강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이윤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배운 내용을 위의 팁에 적용하도록 선택하는 것은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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