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키

전자 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키

전자 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키

한정된 예산으로 어떻게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가? 이메일 마케팅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이 효율적이고 간단한 가치 창출 방법에 대해 잘 모르면 계속 읽어 보십시오! 이 글은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

요청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독자들이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원하지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대해 불평할 때 특정 ISP들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 “지금 구입”을 계속 요구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결국 역효과를 낳을 것이다.

이러한 중복된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잘 알고 있으며, 당신의 목표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 가입자들과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평판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과 더 나은 관계를 만들고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이용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가능한 많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책 몇 권이나 온라인에서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가입자의 동의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스팸메일을 대량으로 보내기 시작하면 신뢰를 잃기 쉽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휴일 시간대에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이 기간 동안 종종 사무실이나 휴가를 가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지 않을 것이다.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러한 예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또는 특정 휴일을 중심으로 한 기타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다.

고객에게 선택 시 더 많은 개인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여 이메일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십시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더 많은 선택을 할수록, 그들은 사업 관계를 평등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것으로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스팸으로 간주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도록 하라.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인터넷에 표시하고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구독자들은 당신이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들과 더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당신을 더 존중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전자 메일을 만들 때 액션에 대한 호출을 포함하십시오.

전자 메일 수신자에게 직접 알려서 필요한 작업을 알리십시오.

링크를 포함하는 경우 링크가 명확한지 확인하고 이러한 링크의 활용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에 포함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리스트에 들어갈 때, 당신은 적어도 그들의 이름을 알아내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각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이메일은 다른 이메일들과 다를 것이고 당신의 받는 사람은 덜 익명으로 느낄 것이다.

보다시피, 어떤 사업체든 이메일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대부분의 마케팅 캠페인에 드는 비용의 일부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저렴한 비용을 감안할 때, 이메일 마케팅을 한번 시도해 봐야 한다.

여기에서 찾은 팁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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