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잠재 고객 발굴의 비밀을 공유하는 전문가들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리드 생성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이 글은 리드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단서를 찾을 때 고객 의견 수렴 및 사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결정적인 자료가 있을 때, 이것은 소비자들이 더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사이트의 내용에 제품에 대한 스터디를 포함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권위자로 간주되면 리드를 구축하는 것이 더 쉽다.

과대 선전하지 마라.

당신의 제안의 가치에 대해 사실적이고 정직하라.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시간을 들여서 리드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일부 단서는 현재 선거운동에 필요한 것이 아니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목표 고객을 공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가치가 없는 많은 잠재 고객 없이 끝날 수 있다.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항상 다른 사람의 사생활과 소원을 의식하라.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조심하지 않으면 수많은 배수가 있을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은 고유 리드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지역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누가 당신에게 사줄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제안에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어떤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든, 정확히 무엇을 판매하는지 찾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서 가서 시도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개인 조직원으로 일하는 경우 현지 기업에 사무실 구성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전문가가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통 이 그룹들은 서로 거래선을 노리는 다양한 유형의 지역 사업주들로 구성될 것이다.

만약 치과의사가 마사지를 통해 당신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게 되는 것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지만, 놀라서는 안 된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리드 생성 노력이 너무 집요하면 리드는 종종 무시한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리드에 같은 투구를 계속해서 제공하지 않는 곳에 이르게 한다.

현재 고객이 귀사에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알아보려면 몇 가지 조사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Google Analytics에서 처음 가져온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통해서였을까?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어느 채널을 사용하든 새로운 리드를 모색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없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단서를 끌어낼 것 같지 않다.

그러한 플랫폼이 제공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어떤 전략이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므로 몇 가지 고유한 캠페인을 사용하십시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단서가 가득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품은 약간의 전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 옵션이 사용자에게 맞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단서들을 많이 얻을지도 모른다.

목표 고객을 항상 염두에 두고 구매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지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광고를 그들에게 맞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녀들의 가출로 인한 인원 감축은 판매량 감소에 반응할 것으로 보인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의 단서가 관련이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리드는 오랜 고객이 될 것이고 나쁜 리드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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