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및 요령

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및 요령

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 및 요령

여러분이 처음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세계에 발을 들여놓을 때, 여러분은 시작하기 위해 많은 좋은 정보가 필요할 것이다.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너무 많지만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렵다.

그렇긴 하지만, 이 기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측면들을 단 몇 단락으로 간신히 연결시켰으니, 계속 읽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할 때는 고객의 질문과 코멘트에 답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수로 코멘트나 메시지를 놓치기 쉬우므로 로그인할 때마다 코멘트를 찾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제대로 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성공하기 전까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처럼 행동하라.

경쟁업체가 사용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조사하고, 귀사의 비즈니스와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결정할 때까지 계획을 모델링하십시오.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프로필을 디자인하고 채웠는지 그리고 그들의 정규 게시물을 읽었는지 보라.

이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보내는 전자 메일의 서명에 Facebook 및 Twitter 프로필에 링크를 추가하고 이러한 사이트를 사용하여 질문을 할 수 있음을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방문자 뉴스레터 등록을 장려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메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의 경우, RSS 업데이트 피드 단추와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연결하기 위해 클릭할 수 있는 눈에 띄는 단추가 모두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곳, 당신의 블로그, 이메일, 웹사이트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곳에 그것들을 원한다.

또한 최대 노출을 위한 프로필 간 링크.

팔로워는 페이스북을 통해 손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다른 친구 페이지에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공유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 독자들이 더 많은 노출을 얻기 위해 당신이 만든 게시물에서 서로 그리고 당신과 이야기하도록 격려하라.

비록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의사소통 지형을 변화시켰지만, 프로페셔널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훌륭한 행동 습관이다.

개인적이면서도 전문적인 어조로 의사소통에 접근하십시오.

잠재 고객과 다투는 것을 피하고, 스팸이나 욕설을 퍼붓는 댓글이나 게시물을 비건설적인 방법으로 삭제하십시오.

친구들을 위해 서로 교류하기 위한 별도의 프로필을 만드세요.

소셜 마케팅 노력을 통해 무료 굿즈를 홍보하는 것을 생각해봐야 한다.

공짜 선물은 보편적인 것이다; 공짜 선물을 주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의 청중을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주고 싶은 공짜를 고른 다음 인기 있는 공짜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방문하고 링크를 올려 고객들이 당신의 것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세울 때는 반드시 수많은 아웃렛을 활용하십시오.

비록 페이스북이 가장 효과적이고 인기 있는 도구일지라도, 여러분은 트위터와 마이스페이스와 같은 다른 작은 사이트들의 마케팅 규모를 최소화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많은 종류의 언론을 실행한다면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더 크다.

귀사 업계의 전문가와 전문가를 인터뷰하고, 이를 통해 YouTube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이 비디오들은 관심 있는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인터뷰하는 전문가들과 당신의 이름을 연관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진정성은 미래의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는데, 그들은 이제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기사에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출처가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가 된다.

방대한 기회가 수반되는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는 놓칠 수 없는 영역이다.

여기서 얻은 팁을 활용하면 당신의 노력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